모두모여 체험단, 체험단 마케팅 플랫폼 런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모마의체험단
본문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전문 기업 모두의 마케팅에서 모모단, 모두모여 체험단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인위적인 리뷰가 아닌, 생생하게 와닿는 리뷰'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모두의마케팅은 소비자의 마음을 끌어내는 순수한 리뷰를 지향한다. 모두의마케팅에 따르면 이미 30개 이상의 대기업, 2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의 마케팅을 담당한 바 있으며 진행업체, 등록된 체험단 인원도 상당 수 있어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모두모여 체험단에서 리뷰하고 있는 항목은 식당, 뷰티, 리빙, 서비스, 전자제품, 패션, 생활 등 일상의 다양한 분야에서 바이럴 마케팅이 가능하다.
모두모여 체험단 관계자는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최선의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며 "오픈기념 시그니엘 호텔 숙박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인위적인 리뷰가 아닌, 생생하게 와닿는 리뷰'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모두의마케팅은 소비자의 마음을 끌어내는 순수한 리뷰를 지향한다. 모두의마케팅에 따르면 이미 30개 이상의 대기업, 2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의 마케팅을 담당한 바 있으며 진행업체, 등록된 체험단 인원도 상당 수 있어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모두모여 체험단에서 리뷰하고 있는 항목은 식당, 뷰티, 리빙, 서비스, 전자제품, 패션, 생활 등 일상의 다양한 분야에서 바이럴 마케팅이 가능하다.
모두모여 체험단 관계자는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최선의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며 "오픈기념 시그니엘 호텔 숙박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관련링크
- 이전글모두의마케팅 공식 플랫폼 '모두모여체험단' 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23.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